* 데일리튜브님의 유튜브 영상을 참고하여 쓴 포스팅입니다.

 

영상에 자막을 넣다보면 특정 단어에 포인트 혹은 자막 디자인을 하고싶은 경우가 있다.

 

예를 들자면

'나는 자막에 포인트 색상을 넣고싶다'

 

이런식으로 말이다.

 

관련하여 여기저기 찾아보던 중 내가 원하는 기능을 찾게되었다+_+!

(유튜브에는 없는게 없다ㅜ감쟈합니다♥)

 

자막 특정 단어에 포인트 색상 넣기

1. Effects > Toolbox > 자막스타일 선택하여 타임라인에 삽입 > 내용 적어주기

 

2. 오른쪽 마우스 클릭 > Open in Fusion Page 이동

 

3 .Inspector > Tools > Text 화면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 > Character Level Styling 클릭

 

4. Modifiers 와 타임라인 부분이 초록색으로 활성화

 

5. 화면에서 포인트 효과 넣을 글자 드래그 > 오른쪽에서 설정

 

생각보다 정말 쉽게 내가 원하는 글자에 포인트 디자인 적용을 할 수 있다+_+!

색상 뿐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 적용도 가능하니 응용을 해도 좋을꺼 같다ㅎㅎ

 

포인트 자막 적용한 영상

 

+ Recent posts